Café Le Petit Pont 센강 좌안지구, 노트르담성당 맞은편에 위치한 레스토랑 르 쁘띠 퐁

0

센강 좌안지구에는 노트르담 성당 맞은편에 위치한 프랑스 레스토랑 르 쁘띠 퐁이 있다. 이 곳은 파리 의 매력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명당이다. 테라스에서는 자동차 통행이 금지된 조용한 골목과 환상 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시간대에 관계없이 언제나 감탄할 만한 풍경을 자아낸다. 새벽부터는 노 트르담 성당 뒤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오렌지주스와 비엔나풍 빵(흔히 프랑스 아침식사로 먹는 빵), 계란 오물렛과 같은 질좋은 아침식사를 맛볼 수 있다. 

16시부터 21시30분까지 있는 해피아워에는 3.90유로로 시원한 맥주를. 식사로는 감자튀김과 제공되 는 후추소스를 가미한 컨탈산 소고기의 등심과 같은 좋은 질의 고기를 음미할 수 있다. 전통 요리중에 는 송아지고기를 화이트크림소스에 넣어 조린 ‘라 블러겟트 드 텅트 마리 테레즈'(마리테레즈 숙모의 송아지요리)를 10유로에 만끽할 수 있다. 사실 이 메뉴는 오베르뉴지방에 가족을 두고 있는 로헝 살 라베르 사장이 숙모님께 직접 전수받은 요리법이라고 한다. 또한 이 레스토랑에서 직접 개발한 요리 인와인에각종허브와베이컨을넣어천천히조리한소고기요리비프부기뇽도빼놓을수없는메뉴 이다. 해가 지면 가게 안을 가득채운 피아노 재즈의 숨결과 테라스의 노트르담 성당의 야경과 함께 파 리의깊어가는밤을느낄수있을것이다. 

 

 

 

Le Petit Pont café
1, rue du Petit Pont
75005 Paris
Phone. (33)
1 45 54 23 81

Partager sur :

Les commentaires sont fermés.